top of page

aya news

​'페르소나' 전시 리셉션 

< Project/14 : GENOME > 'PERSONA' 

2017.01.12

< AYA Artist > 조윤진, 최나리, 홍성덕

AYA삼성점, 1월 12일 목요일 5시 - 8시 AYA작가 최나리, 조윤진, 홍성덕 작가와의 만남 및 '페르소나' 전시 리셉션이 있는 날이였습니다. 페르소나라는 전시명처럼 현장에서 가면을 쓰며 즐거운 파티 분위기가 가득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이 동참하며 자신의 페르소나를 발견한 모습들이 리셉션 현장에서 느낄 수 있었는데요. 참여작가인 최나리, 조윤진, 홍성덕 작가의 각자의 표현방식과 작품 철학 및 동향에 대해 관람객들이 AYA 삼성점 르브레쏭 브레드카페에서 좀 더 편안한 분위기 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AYA 14번째 ‘Genome’ 프로젝트는 2017 올 한해동안 진행될 프로젝트입니다. 작가들 개인의 페르소나와도 같은 작품 상징성을 보여주는 각각의 '가면' 같은 작업요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페르소나가 무엇일지 생각해볼수 있는 기회와 또 작품 철학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업들이 될 것 입니다. 이를 통해 작가의 작품을 이루는 염색체와 같은 게놈(Genome) 프로젝트를 다양한 기업들과 함게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2017년 AYA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사랑을 머금고 무한 분열, 성장을 함으로써, 우리모두가 함께인 문화예술공동체가 되도록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겠습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전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입니다.

AYA ARTIST

Phot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