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ya news

AYA청담점 ​'페르소나'전 홍성덕 개인전

< Project/14 : GENOME > 'PERSONA' 

2017.01.07

< AYA Artist > 홍성덕

1월 7일 AYA청담점에서 홍성덕 작가님의 개인전을 앞두고 작가님과 AYA 그림설치 사장님과 함께 작품 디스플레이를 하였습니다. AYA청담점에서 전시되는 홍성덕 작가의 개인 전시는 1월 9일부터 시작해 2월 28일까지 '페르소나 - 밤을 가린 달' 전시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홍성덕 작가님의 달 작품 시리즈는 AYA청담점은 AYA와 Leestone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가구 및 카페공간으로 이루어진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이 곳 AYA X Leestone 청담점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AYA 14번째 ‘Genome’ 프로젝트 속 그 첫번째 이야기 '페르소나' 전시는 AYA 3명의 작가 최나리, 조윤진, 홍성덕 개인의 페르소나와도 같은 작품 상징성을 보여주는 각각의 '가면' 같은 작업요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페르소나가 무엇일지 생각해볼수 있는 기회와 또 작품 철학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업들이 될 것 입니다. 이를 통해 작가의 작품을 이루는 염색체와 같은 게놈(Genome) 프로젝트를 다양한 기업들과 함게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 '페르소나' 전시 프로젝트는 AYA홈페이지  PROJECT 메뉴 '페르소나'를 통해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AYA ARTIST

Phot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