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yesica's affogatotalks

브라운갤러리. [변호사들] 전시

​리셉션 현장

변호사들

2017.06.22

구나현 & 장준환

브라운갤러리 6월 7월 전시 '변호사들' 은 저자 장준환의 책 '변호사들' 속 등장하는 11명의 우리나라 위대한 변호사들의 법정 에피소드의 이야기로 구성된 구나현 작가와 장준환 저자가 만나 홍소민 아트디렉터의 기획아래 구성된 특별 기획전시입니다. 2017년 6월 22일 전시 오프닝 행사가 있었습니다. 

브라운갤러리 입구 포토존 앞에서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의 축하세례와 함께 멋진 포즈까지 취해주시며 뜨거운 전시 오프닝 현장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브라운갤러리 전시에 관심을 갖고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프닝 현장에서는 구나현작가와 장준환 저자의 자세한 작품 및 책 속 에피소드 설명이 더해져 작품을 보는 관람객들에게 많은 이해와 관심을 끌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힘들었던 그 시대 과거 혹은 현재를 함께 숨쉬며 어려운 사람들 가까이에서 함께 싸워나가며 위대한 업적을 남긴 인권 변호사들의 모습 속에 깊게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콜라보레이션 신간인 ‘변호사들’은 제도적 폭압에 맞서 자기 앞길을 챙기는 대신 사람들의 권리를 옹호하는 변호사의 본분을 지켜간 11명의 ‘인권 변호사’를 조명했으며 신간임에도 불구하고 베스트셀러에 올랐습니다. 계속해서 전시와 책에 많은 관심바랍니다.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