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Exhibition - Insa art center
AYA-탁노
Tukno
'아픈 영혼의 울림 - 그 치유以野気'
2016.05.04 - 2016.05.09
2016.05.04 - 2016.05.09 / 인사아트센터 (Insa art center) - 탁노 작가 개인전
"아픈 영혼의 울림- 그 치유 以野気"
-
제목 Wild aura(와일드 아우라) 소, 말, 독수리, 늑대를 선보인 탁노(Tukno)작가의 개인전이 인사동 인사아트센터 (Insa art center) 에서 2016년 5월에 전시하였습니다. AYA는 전시 마지막 날에 작가님을 뵈러 갔습니다. 특히 이 날은 AYA와 탁노 작가와의 엇갈림의 오랜기간 인연의 끈질김으로 만날 수 있었던 전시라 작가와 전시작품에 대해 기대가 많았습니다. 작품은 1층부터 2층까지 크고 작은 여러 작품들로 잘 구성되어 있었으며 작품에 집중할 수 있었던 요소요소가 좋았던 전시장이였습니다. 작품 제목 Wild aura라는 말처럼 야생을 주제로 한 최근 작품들로 구성이 되고 강렬한 색과 생생한 터치감은 보는 관람객들에게 풍부한 시선을 줄 수 있었습니다. 야생, 그야말로 생존본능과 같은 원초적인 느낌과 잘 어울리는 강한 원색과 터치감의 에너지는 보기만해도 내 안의 야성이 깨어나는 탁노작가의 작품들입니다. 전시장안에서 탁노 작가님과 메니저분과의 AYA미팅은 자연스럽게 이어졌고 현재 AYA가 진행하고, 계획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설명해 드리고 서로의 좋은 만남을 이야기를 하고 작가님과 지인분들과의 맛있는 저녁식사를 마치며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현재, AYA 는 탁노 작가님의 용인 작업실에서 Soon Kim 선생님과 대구 키다리갤러리 대표님과 함께 2차 미팅을 마친 상태입니다. 2016 부산 아트쇼에 키다리 갤러리 대표 작가로 참여 하시는 탁노 작가님은 22일, 23일 AYA 팀과 함께 부산아트쇼에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이후, ArtCore Brown - AYA 탁노 프로젝트 일정은 추후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에서 먼저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