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

(주)탁틴내일과 AYA아트코어브라운의

MOU 체결 및 캠페인 진행

탁틴내일, AYA아트코어브라운

2017.12.08

< AYA Artist > 최나리

행사명 : World AIDS Day(세계 에이즈의 날) 캠페인

일 시 : 2017년 12월 8일(금) 10:00~13:00

장 소 : 인하대학교

주 최 : (사) 탁틴내일, MAC

주 관 : (사) 탁틴내일

매해 12월 1일은 World AIDS Day(세계 에이즈의 날)로서 맥에서는 에이즈 인식 개선, 올바른 성가치관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탁틴내일'이 주최,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 행사는 인하대학교에서 하루 진행되었습니다.

 AYA아트코어브라운은 탁틴내일과의 업무협력 협약서 (MOU) 체결을 기념하며 최나리 작가님의 작품이 나오는 '다이어리' 일명 '욕망 다이어리'를 많은 학생들에게 전달하며 탁틴내일이 전하는 청소년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올바른 성 문화를 응원합니다. 이번 캠페인 행사는 우리들의 건강한 욕망을 전하는 최나리 작가와 함께합니다.

기획의도

① 올바르지 못한 성 지식과 관념, 미성숙한 가치관에 따른 인식 개선

② 이성 관계에 대해서 자유롭고 허용적인 분위기에 따른 건강한 성적 자기결정권 존중

③ 성에 대해 현실에서 필요한 지식 전달

④ 에이즈에 대한 올바른 이해

기관 및 행사 안내

1. (사) 탁틴내일 이동형성교육버스(탁틴스쿨 와~) 소개

❍45인승 대형버스를 개조한 국내 최초의 이동형 성교육체험관

❍전국의 아동·청소년들이 있는 현장으로 찾아가는 이동형 성교육체험관

❍교실을 벗어나 버스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다양한 교구와 모형, 생명 체험관을 통해 이해하기 쉽고 체험 활동형의 프로그램으로 구성

❍맥(MAC)의 ‘비바글램 캠페인’ 기금을 후원 받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운영

2. 맥(MAC)의 비바글램 캠페인

‘맥 에이즈 펀드’ 기금 마련을 위해 출시되고 있는 맥 비바글램 립스틱 판매 금액 전액 100%를 기부하는 맥의 대표적인 사회 환원 프로그램으로 1994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23억 달러가 넘는 기금액을 조성해 온, 비제약부문 전세계 최대 규모의 에이즈 펀드입니다. 지난 2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레이디 가가, 리키 마틴 등의 글로벌 톱스타들과 한국에서는 배우 ‘지성’을 홍보대사로 선정하여 에이즈 의식향상과 예방, 조기 검진과 감염자들의 복지 향상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해 왔으며 한국에서는 맥(MAC) 의 비바글램 캠페인의 기금이 (사) 탁틴내일 이동형성교육버스 (탁틴스쿨 와~) 에 지원되어 전국의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성가치관 확립 및 성건강 증진을 위한 성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3. World AIDS Day(세계 에이즈의 날)

매해 12월 1일은 World AIDS Day(세계 에이즈의 날)로서 맥에서는 에이즈 인식 개선, 올바른 성가치관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YA ARTIST

최나리
더보기

PHOTO

Copyright 2018. AYA all rights reserved.

  • 브라운갤러리_로고버튼
  • 네이버_로고
  • Facebook - Black Circle

 

  RHODE

    Art Connected. Since 2008

17, Teheran-ro 87-gil, #705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06169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8-10  디자인경영 연구소 로데 7층 5호

02)6180-3800